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 ETF 이야기

2차 전지 관련주 신흥에스이씨 주가 전망 및 목표 주가

by 에프지엠 2021. 7. 6.
반응형

 

테슬라의 주가가 반등하며 자동차 부품주, 2차 전지의 사업에 다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증권사들의 목표주가는 70,000원으로 알려졌는데요 주가가 상승 가능할지 국내 2차 전지 관련주인 신흥에스이씨의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 신흥에스이씨 기업 분석

- 신흥에스이씨 20년 실적

- 신흥에스이씨 주가 전망

- 결론

 


신흥에스이씨 기업분석

신흥에스이씨 기업 로고 사진
출처 : 신흥에스이씨

신흥에스이씨는 1979년 설립된 리튬이온 2차전지 제조업체입니다. 리튬이온 전지 부품 제조업, 전지 팩 모듈 제작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중대형 각형 Cap Ass'y, 소형 원형 N-CID, 중대형 각형 CAN, 전지 Pack Module 등 을 주요 제품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4개의 비상장 회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흥에스이씨 20년 실적

신흥에스이씨의 20년 매출액은 2,800억 원, 영업이익 266억 원으로 전년대비 16.9%, 32% 상승하였습니다. 19년부터 시작된 전기차에 대한 수요 증가로 수출 물량이 빠르게 증가하며 실적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신흥에스이씨 주가 전망

현재 보유한 양산, 서안, 오산, 헝가리, 말레이시아, 천진 공장의 가동률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으며 대규모 증설을 마친 상태입니다. 매출액 증가와 함께 연평균 31%의 기업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증설 효과가 지속되며 올해 예상 매출액은 3,581억 원, 영업이익 348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중대형 각형, 소형원형 CID 등 모든 제품의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증권사들은 올해 매출액 계산 시 신흥에스이씨의 주가가 70,000원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결론

신흥에스이씨는 전기차 수요 증가와 함께 작년에 이어 올해도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증권가에서는 목표주가를 70,000원으로 제시하였고 매출과 함께 주가가 상승하여 목표주가를 달성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시스템 반도체 관련주 테스나 주가 전망 및 분석

 

입시제도 수혜주 메가스터디교육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

 

그린 뉴딜 수혜주 폴라리스웍스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갤럭시 폴드 관련주 인터플렉스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

 

콘덴서 관련주 삼영전자 주가 전망 및 분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