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 ETF 이야기

유상증자 소식에 상승하는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by 에프지엠 2022. 9. 21.
반응형

 

FOMC 결과 발표를 앞두고 미국 증시가 혼조세를 보였습니다. 대부분의 종목이 급락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국내 증시 역시 하락 출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유상증자 소식에 상승하고 있는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기업 분석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2분기 실적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주가 전망

- 결론

 

 


이스트아시아홀딩스 기업 분석

이스트아시아홀딩스 기업 로고 사진
출처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이스트아시아홀딩스는 2009년 홍콩에 설립된 중국의 지주회사입니다. 치우즈 스포츠, ZAPPY 브랜드를 통해 신발, 의류, 악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동아체육용품유한공사를 통해 스포츠 의류 사업과 천주신동아신발제조유한공사를 통해 건물 및 부동산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스트아시아홀딩스 2분기 실적

이스트아시아홀딩스 분기 실적 표
출처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이스트아시아홀딩스의 2분기 매출액은 103.2억 원, 영업이익 0.1억 원으로 전 분기 대비 매출액은 4.5% 상승했지만 원자재, 인건비 등의 상승으로 영업이익은 98.4%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주가 전망

이스트아시아홀딩스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20일 상한가를 기록하고 금일 7%대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제 3자 유상증자 공시로 151.2억 원을 조달 예정으로 타법인 증권 취득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이스트아시아홀딩스는 Premiata Limited의 지분 48% 취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Premiata Limited는 남성 신발 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이스트아시아홀딩스는 2023년까지 지분 100%를 확보해 브랜드 운영사업을 내제화 할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1년 기준 연매출 190억 원을 올리는 기업으로 중국을 비롯한 해외 판매 온라인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결론

이스트아시아홀딩스가 유상증자를 통해 Premiata Limited 인수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유명세를 보유한 기업으로 준수한 매출을 올리고 있어 꾸준한 주가 상승이 전망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FGM] Daily 국내외 증시 시황 정리

 

전기차 관련주 대원화성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코크스 관련주 태경비케이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로봇 관련주 해성티피씨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주 리노스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