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 ETF 이야기

2차전지 관련주 엘앤에프 주가 전망 및 분석

by 에프지엠 2021. 7. 13.
반응형

 

2차전지 관련주 엘앤에프의 주가가 크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2분기 실적부터 크게 증가하며 매출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엘앤에프의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 엘앤에프 기업분석

- 엘앤에프 2분기 실적

- 엘앤에프 주가 전망

- 결론

 


엘앤에프 기업분석

엘앤에프 기업 로고 사진
출처 : 엘앤에프

엘앤에프는 2000년 설립된 2차전지 양극활물질 생산, 판매업체입니다. 하이브리드카, 전기차, 전기자전거, 전동공구, 로봇, 전력저장장치(ESS) 등의 신양극활물질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 외 전지 업체들과 공동사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중국의 무석광 미래 신재료 유한공사, 제이에이치 화학공업을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엘앤에프 2분기 실적

엘앤에프의 2분기 매출액은 1,956억 원, 영업이익 49억 원으로 전년 대비 183%, 90%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월부터 원자재 가격이 안정되고 제품 단가가 상승하여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엘앤에프 주가 전망

엘앤에프는 20년간 축적한 전지 및 소재 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시장의 규모 확대와 친환경 에너지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제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납품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익성이 높은 원통형 배터리, 하이니켈의 매출 비중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K이노베이션과 LG에너지솔루션의 배터리 소송이 일단락되며 LG에너지솔루션을 통해 테슬라, SK이노베이션을 통해 폭스바겐과 협업이 결정되어 진행 중입니다. 21년 4월 400억 규모의 단기차입금 증가 결정을 통해 시설 확충을 예고하여 생산 물량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

엘앤에프가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를 발표하였습니다. 테슬라, 폭스바겐 등 전기차 관련 매출이 꾸준하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3분기, 4분기 실적은 2분기보다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주가 상승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폴더블 관련주 엘이티 주가 전망 및 분석

 

재택근무 관련주 알서포트 주가 전망 및 분석

 

2차 전지 관련주 신흥에스이씨 주가 전망 및 목표 주가

 

EUV 관련주 에프에스티(FST) 주가 전망 및 분석

 

삼성전자 협력사 에프엔에스테크 주가 전망 및 분석

 

 

728x90
반응형

댓글